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임실군의회, 제290회 제1차 정례회 개회

임실군의회(의장 신대용)는 10일 심민 군수와 주요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90회 제1차 정례회를 열고 오는 19일까지 10일간의 회기에 들어갔다.

군의회는 이번 정례회 기간 집행부가 제출한 2018년도 세입·세출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안과 ‘임실군 노인 성인용 보행기 지원 조례안’등 5건의 조례안을 심의한다.

또 2019년도 제4차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임실읍 수정로 잔여토지 매각안·임실 로컬푸드 스테이션 구축안)을 심의, 의결할 예정이다.

신대용 의장은 개회사에서 “이번에 심사할 2018년 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안과 조례안 등의 안건에 대하여 군 발전과 군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하는 정례회가 되도록 힘써 달라”고 주문했다. 아울러 집중호우 시 침수나 지반약화가 예상되는 공사장 주변과 각종 취약시설에 대해 철저한 점검으로 재해예방 및 여름철 방역대책 추진 등도 당부했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