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등 30개 기업·기관 참여
채용정보 공유 및 구직 상담 진행
무주군로컬잡(JOB)센터가 무주지역의 인력·취업난 해소를 위해 구인·구직자간 만남을 주선한다.
오는 22일 무주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리게 될 제1회 무주군 일자리 만남의 날 행사를 통해서다. 행사는 무주군과 고용노동부 전주지청, 전주기전대학교 협조로 진행된다.
일자리 만남의 날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은 풀무원다논, ㈜무주덕유산리조트, 나봄리조트, 무주덕유산반딧골영농조합법인 등 16개 업체로 직접 현장에서 취업상담과 면접을 이어간다. 또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전주고용지원센터, 여성일자리센터 등 14개 기관들도 참여해 창업컨설팅과 채용 정보들을 제공하며 정부 고용지원 사업 등을 공유할 수 있는 별도의 부스도 마련될 예정이다.
무주군로컬JOB센터 김선태 센터장은 “구직자, 구인업체 모두 일체의 참가비부담은 없고 취업을 원하는 군민이면 누구나 오시면 된다”며 “우리 지역에서는 처음 열리는 대규모 일자리 만남의 날인만큼 오셔서 원하시는 일자리와 사람을 모두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무주군로컬잡(JOB)센터 063-322-9297)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