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완주 경천면 자율방범대·의용소방대, 코로나19 확산방지 방역 활동

지난 27일 완주군 경천면 자율방범대와 의용소방대가 위생 취약지역을 대상으로 드론을 이용한 방역을 실시했다.
지난 27일 완주군 경천면 자율방범대와 의용소방대가 위생 취약지역을 대상으로 드론을 이용한 방역을 실시했다.

완주군 경천면 자율방범대(대장 성명기)와 의용소방대(대장 정택)가 합동으로 대대적인 방역활동을 전개했다.

30일 경천면에 따르면 자율방범대와 의용소방대 30여명은 지난 27일 교회, 경로당, 버스승강장 등 관내 위생 취약지역을 대상으로 드론을 이용한 방역을 실시했다.

대원들은 손길이 자주 닿는 문과 손잡이, 의자 등에 소독약을 도포하고 등짐 펌프와 드론을 활용해 보다 꼼꼼하고 광범위한 작업을 했다. 경천면 자율방범대와 의용소방대 대원들은 코로나19 상황이 종료될 때까지 경천면과 협의해 방역활동을 계속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강향임 경천면장은 “자율방범대와 의용소방대 대원들의 열성적인 방역활동으로 우리 경천면이 청정지역을 수호하는 데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재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고창서 70대 이장 가격 60대 주민 긴급체포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