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이 군민의 평생학습 기회 확대를 위해 2분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강좌를 4월 12일부터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 강좌는 장수읍 군민회관과 장계면 군립도서관 2곳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장수읍 군민회관에서는 △색채심리상담사 양성 △디자인 캔들클래스 △타로카드 △스포츠마사지 및 흔들체조 △창의보드게임 등이 진행된다.
또 장계면 군립도서관에서는 △생활에 필요한 컷트 및 롤·디자인 이론과 실습 △플러스펜 수채화 △관상학 △풍선아트 등의 과정이 이뤄진다.
각 과정당 인원은 12명에서 20명 내외며, 강좌 일정은 6주에서 12주 과정으로 장수군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여 신청은 3월 21일부터 장수군청 통합예약시스템(https://vo.la/rWYr)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장수군청 문화체육관광과 도서관팀(063-350-2331)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영수 군수는 “앞으로도 지역에 적합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발굴해 이용자에게 다양한 평생학습 기회를 확대하겠다”며 “이번 2분기 평생학습 프로그램에 군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장수=이재진 기자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