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장수군 번암면∙거제시 일운면 주민자치위원회 자매결연 맺어

장수군 번암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소순배)가 거제시 일운면 주민자치회(회장 여철근)와 우호협력과 상호발전을 위한 자매결연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일운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체결식은 소순배 번암면 주민자치위원장, 김홍열 번암면장, 여철근 일운면 주민자치회장, 노재평 일운면장 등 관계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빈소개, 환영사, 축사, 협약서 서명, 선물교환,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image
장수군 번암면, 거제시 일운면 주민자치위원회 자매결연 협약서 서명   /번암면사무소 제공

오찬 후에는 요트투어, 조선해양문화관, 거제식물원 등을 방문하며 거제의 역사와 선진사례를 견학하는 시간을 가졌다.

여철근 회장은 “자매결연을 위해 일운면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 지속적이고 다양한 교류 활동을 통해 상생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소순배 위원장은 “이번 자매결연을 통해서 서로가 서로의 홍보대사 역할을 하고, 두 지역이 따뜻한 정과 사랑을 나누며 모두가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수=이재진 기자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정년연장 필요성!..그러나…

정치일반李대통령 “소방공무원 헌신으로 평범한 일상 가능…걸맞은 예우 다할 것”

전주금요일 오후 2시 퇴근…전주시, 주 4.5일 근무제 시범 운영

정치일반더민주전북혁신회의 3기 출범

국회·정당여야, 소방의날 맞아 "소방 공무원 헌신에 감사"…제도지원 약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