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장수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장수경찰서(서장 양동혁)가 19일 장수군민과 함께하는 경찰발전협의회 정기회의를 본서 3층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양동혁 서장과 박홍민 경찰발전협의회장, 각 과장, 협의위원 25명이 참석했다.

image
경찰발전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장수경찰서 제공

이번 정기회의는 코로나19 영향으로 2019년 정기회의 이후 3년 만에 개최된 것으로 이날 경찰발전협의회 신규 위원으로 임명된 3명에 대해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어 새로운 국정과제에 따른 장수경찰의 2022년도 치안정책 및 운영계획 등 장수군민의 치안 만족도 제고를 위한 심도 높은 토론이 진행됐다.

박홍민 협의회장은“그동안 안전한 장수 치안을 위해 애써주신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경찰발전협의회는 2022년 장수경찰과 함께 지역치안 불안감 해소를 위한 치안 시책 제안과 경찰 치안행정 홍보 등 협업을 통해 안전한 지역 조성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양동혁 서장은 “장수의 안전을 위해 군민은 물론 협력단체들과 치안 파트너십을 강화하여 범죄 취약지역, 주민 불안 지역 등 주민들의 건의에 대해 치안 시책을 적극 반영하겠다”면서 “지역 오피니언 리더로 위촉된 신규 회원님들의 적극적이고, 새로운 아이디어 발굴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수=이재진 기자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