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등 SNS 이벤트 개최
임실군이 민선 8기 출범에 맞춰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등으로‘민선 8기 임실군을 응원해주세요’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민선 8기 임실군과 심민 군수가 군민 의견과 소통으로 변화와 도약의 임실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참가 희망자는 임실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카카오톡에 접속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군은 이벤트 참가자 200명을 추첨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임실군은 SNS를 통해 무겁고 딱딱한 정책홍보 대신 농촌 이야기와 지역의 훈훈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이는‘작지만 큰 걸음 이야기’와 생생한 임실 소식을 전하는‘생생임실통’을 연재, 주민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소식을 전달받는 친구는 1만3000여명에 달하고 인스타그램 팔로워도 3000여명에 육박하고 있다.
올해 새롭게 시작한 카카오톡 채널은 빠르게 주민들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군정 소식 등을 전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임실군 SNS 채널 소식은 각각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임실군청을 검색한 뒤 접속하면 된다.
심민 군수는“임실군청 SNS는 주민과의 소통창구로 제 역할을 다할 것”이라며“이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 등 행정정보 중심의 콘텐츠를 적극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