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장수군, 이희성 부군수 이임식

image
이희성 부군수

 

장수군이 8일 이희성 부군수 이임식을 개최했다.

이 부군수는 지난해 7월 장수군 제29대 부군수로 취임한 이후 풍부한 행정 경험을 바탕으로 군정을 안정적으로 이끌어 왔다.

그는 34여 년간 쌓은 행정 경험을 바탕으로 취임 후 빠르게 군정 현안을 파악해 행정을 아우르는 동시에 군민들의 숙원사업 현장 및 대형 사업장 등을 직접 찾아가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문제점을 분석, 발전 방향을 모색하며 장수군 발전에 힘썼다.

또 온화한 성품과 지도력으로 직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내부적으로는 신뢰를 얻는 행정을 펼쳤으며, 각 읍‧면민의 날과 각종 마을 행사 현장을 찾아 지역 주민들과 끊임없이 대화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적극 소통으로 주민들의 큰 신뢰를 얻었다.

지난 3월에는 장수군수 대행을 맡아 각종 주요 현안 사업들을 해결하며 군정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군을 이끌었다.

이희성 부군수는 “처음엔 낯설기만 한 장수였지만 1년간의 생활로 몸도 마음도 장수가 더 편안한 곳이 된 것 같다”며 “장수에서 생활하며 접했던 사람, 음식, 지역에 대해 또 하나의 인연을 간직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장수에서 만든 좋은 만남, 변함없이 기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희성 부군수는 전북 완주 출신으로 1989년 공직생활에 입문해, 사회재난과장, 국회사무처 파견 업무, 정보화총괄과장 등을 역임했다.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장수장수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시작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

고창심덕섭 고창군수, 김병기 원내대표·한병도 예결위원장 만나 지역 핵심사업 건의

정치일반정년 1년 늦추면 고령 정규직 5만명 은퇴 미뤄질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