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지역사회 발전의 기틀 마련을 위한 협력체계 구축 다짐
원광대병원(병원장 서일영)과 국제로타리 3670지구 익산지역로타리클럽 협의회(회장 이종득)는 지난 9일 건강한 지역사회 발전의 기틀 마련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일영 원광대병원장, 이종득 익산지역로타리클럽 협의회장을 비롯해 6개지구 회장 및 주요 관계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로타리클럽 회원들의 건강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등 건강한 지역사회 발전의 기틀 마련을 위해 적극 힘을 모아가기로 다짐했다.
이종득 회장은 “오늘 협약식에서 이웃 나눔 봉사 활동과 지역민 건강 생활 향상을 위해 지역의 귀감이 되어왔던 양 기관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미래의 새로운 협력 체계를 다지는 굳은 결의를 느꼈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일영 병원장은 “지역민 건강증진 향상을 위해 한 길을 걸어 온 본원과 지역 발전을 위해 인도적인 사회봉사 활동을 펼쳐 온 익산로타리클럽이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히고, 이해와 우호 증진으로 건강 사회 선도와 봉사 활동 이념 실천을 위해 두 손을 맞잡은 뜻깊은 협약이 되었다”고 화답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