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익산병원∙익산시체육회∙한가족뇌혈관질환자후원회, 체육특기생 및  유망주 재활치료지원 업무협약

경기력 향상과 건강관리 위해 체계적인 재활치료 지원 다짐

 

image
익산병원∙익산시체육회∙한가족뇌혈관질환자후원회는 12일 익산지역 체육특기생 및  유망주 재활치료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익산병원

 

익산병원(병원장 신상훈)∙익산시체육회(회장 조장희)∙한가족뇌혈관질환자후원회(이사장 오상열)는 12일 익산병원에서 체육특기생 및  유망주 재활치료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의 업무협약은 익산을 대표하는 체육 특기생 및 유망주들의 경기력 향상과 건강관리를 위해 의료지정병원을 통한 체계적인 재활치료를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익산병원은 재활치료에 보다 힘쓰고, 한가족뇌혈관질환자후훤회는 소요되는 재활치료비 지원에 나서기로 했다.

익산병원 신상훈 병원장은 “부상당한 선수들이 재활치료를 통해 경기장에 빠르게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익산시체육회 조장희 회장은 “선수들의 재활치료에 많은 보탬이 될 것이다. 체계적인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을 통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보탬을 줄수 있도록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지원 방안 마련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스포츠일반[올림픽] 황대헌, 반칙왕 오명 털고 은빛 질주…드디어 웃었다

사회일반한 달 전부터 ‘예약 마감’⋯설 앞둔 반려동물 호텔에 무슨 일

산업·기업'셔틀버스 중단’ 첫 명절…"정주 여건이라도 제대로 갖춰주길 바라"

사건·사고전주 아파트서 불⋯30대 거주자 병원 이송

정치일반'포근한 연휴 시작' 선물꾸러미 든 귀성객 발길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