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익산시 여산면 경로 화합 대잔치 성료

여산면 이장협의회, 어르신 1000여명 초청 경로대잔치 개최
육군부사관학교 군악대 축하공연 등 흥겨운 한마당 선사

 

image
3일 익산시 여산면 경로 화합 대잔치에 초청된 어르신들이 육군부사관학교 군악대 특별 축하공연 등을 관람하며 모처럼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다/사진=익산시

 

익산시 여산면 경로 화합 대잔치가 3일 가람어울림센터 잔디구장에서 정헌율 익산시장, 한병도 국회의원, 정정숙 여산부사관학교장을 비롯해 유관 기관∙단체장, 어르신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특히 여산면 이장협의회(회장 진영남) 주관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여산면 소재 육군부사관학교 군악대가 어르신들을 위해 특별 축하공연을 펼쳐 큰 호응을 얻었고, 익산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 역시 퓨전난타, 전통무용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여 어르신들의 흥을 한껏 돋웠다.

아울러 이장협의회와 부녀회 등은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 대접에 나서 모처럼의 즐거움 만끽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추석을 맞아 흥겨운 공연도 보고 지역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맛있는 음식을 함께 나누며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며 “코로나19로 다들 힘들어하는 요즘에 노인들을 섬기는 이장협의회 등 여산 면민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주민들과 화합할 수 있는 이런 자리가 또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진영남 이장협의회장은 “코로나가 맹위를 떨치고 있긴 하지만 위로와 응원의 마음으로 준비한 행사인 만큼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기를 바란다. 풍성한 잔치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도와준 부녀회 등 여러 단체에게 다시한번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image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 실외 인라인롤러경기장’ 시설 개선…60억 투입

영화·연극제27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영화 출품 공모 시작

김제김제시 종자산업 혁신클러스터 조성 ‘파란불’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

문화일반세대와 기록이 잇는 마을…부안 상서면 ‘우덕문화축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