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익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가을밤 ‘야외가족극장’ 운영

오는 16일·23일 금요일 밤, 가족 애니메이션  상영

익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가을밤 온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가족극장’을 운영한다.

가족극장은 센터 앞마당에 대형 간이스크린을 설치해 영유아들이 선호하는 애니메이션을 야외에서 상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올해 6년째 운영이다.

영유아들이 선호하는 애니메이션을 야외에서 상영함으로써 어린아이들과 함께 영화관 이용이 어려웠던 가정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상영되는 가족극장 영화는 총 2편으로 오는 16일 금요일에는 ‘보스베이비2’, 23일 금요일에는 ‘씽2게더’가 각각 상영될 예정이다.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된 가정에 한해 관람할수 있지만 잔여 자리는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이용자는 간단한 착석 용품을 지참해 센터 앞마당으로 오후 6시30분까지 방문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childcare.iksan.go.kr) 또는 전화(063-859-4765)로 문의하면 된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전북현대 ‘우승 나침반’ 거스 포옛·박진섭이 말하다

전주‘전주 실외 인라인롤러경기장’ 시설 개선…60억 투입

영화·연극제27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영화 출품 공모 시작

김제김제시 종자산업 혁신클러스터 조성 ‘파란불’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