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미첼, 3억여원 물품 기부

13일 아름다운가게 전북본부에 자체 생산품 전달

image
유기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장과 윤성원 ㈜미첼 대표이사 등이 13일 아름다운가게 전북본부에 3억여원의 후원 물품을 전달하면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아름다운가게 전북본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회장 유기달)가 회원사 ㈜미첼(대표이사 윤성원)과 함께 아름다운가게 전북본부에 3억여원의 후원 물품을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후원에 참여한 ㈜미첼은 익산국가산업단지에 소재한 의류 전문업체로 유명브랜드 레노마 제조유통을 맡고 있다.

윤성원 대표이사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를 통해 자체 생산품을 지속적으로 기부함으로써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유기달 회장은 “ESG 경영 실천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매우 중요하다”면서 “후원의 손길을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연결하는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가게는 2002년 설립 이후 물품 재사용 및 리사이클링 사업 등을 통해 얻은 수익금을 국내외 소외계층과 나누는 사업을 추진해 왔으며, 2023년에는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지역사회 활동과 취약계층 보호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스포츠일반[올림픽] 황대헌, 반칙왕 오명 털고 은빛 질주…드디어 웃었다

사회일반한 달 전부터 ‘예약 마감’⋯설 앞둔 반려동물 호텔에 무슨 일

산업·기업'셔틀버스 중단’ 첫 명절…"정주 여건이라도 제대로 갖춰주길 바라"

사건·사고전주 아파트서 불⋯30대 거주자 병원 이송

정치일반'포근한 연휴 시작' 선물꾸러미 든 귀성객 발길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