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익산지역 곳곳 김장 나눔 ‘훈훈’

삼기면, 망성면, 익산미륵산라이온스클럽 등 이웃사랑 실천

익산지역 곳곳에서 어려운 이웃을 향한 김장 나눔 행사가 줄을 잇고 있다.

image
삼기면 주민자치위원회·이장협의회·새마을부녀회가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진행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서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다./사진=익산시

삼기면 주민자치위원회·이장협의회·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열고 직접 재배한 배추로 700여 포기 김장김치를 담아 홀몸노인과 저소득층 등 이웃과 경로당에 전달했다.

또 직접 배추를 재배한 삼기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이달 말 삼기면 장애인 복지시설인 사랑원 김장행사에 배추 2000여 포기를 제공하기로 했다.

망성면 새마을부녀회·주민자치위원회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독거노인과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 봉사를 통해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70여 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image
익산미륵산라이온스클럽과 삼일이엔테크(주)가 22일 어양동 행정복지센터에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익산시

익산미륵산라이온스클럽(회장 전미남)은 22일 지역아동센터 등 총 7개 시설을 방문해 김장김치 120박스(360만원 상당)를 전달하고 삼일이엔테크(주)(대표이사 문재원) 및 클럽 회원들과 함께 어양동 행정복지센터에 추가로 김장김치 30박스를 전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봉사가 지역 발전의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

문화일반세대와 기록이 잇는 마을…부안 상서면 ‘우덕문화축제’ 7일 개최

법원·검찰장애인 속여 배달 노예로 만든 20대 남녀⋯항소심서도 ‘실형’

익산10월 익산 소비 촉진 정책 ‘통했다’

정치일반김도영 교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상임위원 위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