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익산글로벌문화관,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미니콘서트’ 개최

11일, ‘The Gift’주제로 감동의 하모니 선보여

익산글로벌문화관이 오는 11일 하늘정원에서 가족, 친구, 연인 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미니콘서트’를 개최한다.

‘The Gift(감동과 선물)’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장기화된 코로나19와 경제 한파로 얼어있는 지역민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맛과 멋을 더한 솜사탕 공연을 시작으로 매직벌룬쇼와 그룹 뮤지컬갈라팀 ‘올댓갈라’가 선보이는 다양한 캐럴 등 1시간 가량 미니콘서트로 진행된다.

공연이 끝난 뒤에는 전시 관람 및 세계의상 체험, 포토존에서 촬영을 할수 있는 프로그램까지 다채롭게 만나볼수도 있다.

공연 관람은 무료이며 오는 9일까지 익산글로벌문화관 홈페이지(global.iksan.go.kr)에서 사전 예약을 받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글로벌문화관(063-859-5496)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익산글로벌문화관은 전라북도 최초로 세워진 세계문화 전시·체험 공간으로 다문화해설사와 함께 하는 세계문화 전시 관람은 물론 전통의상 체험, 악기 체험 등 다양한 나라의 문화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수 있는 곳이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스포츠일반[올림픽] 황대헌, 반칙왕 오명 털고 은빛 질주…드디어 웃었다

사회일반한 달 전부터 ‘예약 마감’⋯설 앞둔 반려동물 호텔에 무슨 일

산업·기업'셔틀버스 중단’ 첫 명절…"정주 여건이라도 제대로 갖춰주길 바라"

사건·사고전주 아파트서 불⋯30대 거주자 병원 이송

정치일반'포근한 연휴 시작' 선물꾸러미 든 귀성객 발길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