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맛배달, 누적매출액 30억 돌파 감사 이벤트

소비자·가맹점 등 총 30팀에 제주 왕복 항공권 2매씩 제공

전주시 공공배달앱인 ‘전주맛배달’이 누적매출액 30억 원 달성을 기념해 연말까지 소비자와 가맹점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는 이벤트 기간 중 전주맛배달을 이용한 누적 주문금액이 가장 큰 10팀과 전주맛배달을 이용한 모든 소비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팀 등 총 20팀에게 제주 왕복 항공권 2매씩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무작위 추첨을 통해 소비자 100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전주맛배달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착한소비, 상생캠페인’이라는 전주맛배달의 취지에 발맞춰 가맹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주문 완료 처리 기록이 있는 모든 가맹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팀에게도 고객 감사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제주 왕복 항공권 2매를 지급한다.

전주맛배달은 내년 2월에도 1주년 이벤트와 함께 소비자 대상 다양한 쿠폰 이벤트와 가맹점 지원사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주맛배달 공식블로그(blog.naver.com/jj_order)를 참조하면 된다.

image

 

강정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설 특집] 근대문화 눈에 담고 군산 해망동 가서 ‘수산물 미식 관광’

교육일반[설 특집] 계엄 이후 우리가 배우는 교실 민주주의 가치

정읍정읍시‧애향운동본부, 설 귀성객 맞이 환영행사 열어

정치일반새만금 건설 현장, 공사대금‧임금 체불 ‘제로’

기획[설 특집] 전주, 도시의 심장이 다시 뛰기 시작하다 - ② 전주 관광타워복합개발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