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초호화 캐스팅 뮤지컬 ‘맘마미아’ 군산 개최

7월 14·15일 군산 예술의전당 대공연장서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국민 뮤지컬 ‘맘마미아’가 군산에서 열린다.

군산 예술의전당은 오는 7월 14일(오후 7시 30분)과 15일(오후 2시‧7시) 총 3회에 걸쳐 대공연장에서 ‘맘마미아’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뮤지컬 ‘맘마미아’는 지난 1999년 런던에서 초연해 올해 24주년을 맞은 작품으로 세계적인 팝 그룹 아바(ABBA)의 명곡들로 엮은 쥬크박스 뮤지컬로 그리스의 작은 섬을 배경으로 도나와 딸 소피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이야기다.

지난 2004년 한국 초연 이후 관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작품으로 손꼽히는 뮤지컬로, 코로나19로 인해 4년만에 이뤄진 이번 시즌은 뮤지컬 최고의 마돈나 최정원, 믿고 보는 배우 신영숙이 주인공을 맡았다.

이 외에도 홍지민, 박준면, 장현성, 송일국, 이현우 등이 출연하며, 최고의 캐스팅으로 평가 받고 있다.

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예술의전당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운영되는 만큼 많은 타 지역보다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군산시민 50%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대형 공연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일상 속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 예매는 VIP석 15만 원, R석 13만 원, S석 9만 원으로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예매하면 된다.

군산시민은 R석, S석에 한해 50% 할인이 적용되며, 기타 좌석은 7월 5일까지 조기할인 30%를 적용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gunsan.go. kr/art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경찰, ‘전 주지 횡령 의혹’ 금산사 압수수색

정치일반‘이춘석 빈 자리’ 민주당 익산갑 위원장 누가 될까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다 모였다"… 도농 상생 한마당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

완주‘10만490명’ 완주군, 정읍시 인구 바짝 추격

익산정헌율 익산시장 “시민의 행복이 도시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