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와 전북산학융합원은 13일 오전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에서 기업성장 및 신규고용창출의 선순환구조 정착을 위한 ‘새만금·군산CEO 경제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포럼은 지역 기업CEO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박태현 팀과 리더이야기 대표가 초정됐다.
박태현 대표는 전주제지, SK텔레콤 등을 거치면서 20여년 간 인적자원개발(HRD)과 조직개발 분야를 맡아 일하면서 다양한 변화 프로젝트와 임직원의 역량개발 프로그램을 직접 디자인해 온 전문가다.
이 자리서 박태현 대표는 ‘팀십, 조직변화를 만드는 작은 아이디어’이라는 주제로 열띤 강의를 펼쳤다.
그는 “팀 구성원 모두가 조직에 책임이 있다는 생각을 해야 한다”며 “자신이 조직을 망가뜨리는 독단적인 행동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등에 대해 팀원들이 생각할 시간을 주고 이를 주제로 토론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군산시와 전북산학융합원이 공동 주최한 이번 포럼을 통해 지역 내 기업 CEO의 경영혁신역량 강화와 기업역량 강화를 위한 네트워크를 구축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 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나석훈 전북산학융합원장은 “군산시와 함께 앞으로도 산단 기업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국내 저명한 인사를 초청해 다양한 경영전략을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