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수능 끝났으니 신나게 즐겨볼까

익산시, ‘3고(Go) 이상한 교도소’ 등 수험생 대상 이벤트 ‘풍성’
시티투어도 무료…SNS 참여하면 치킨 쿠폰에 마룡이 인형까지

image
익산 교도소세트장 ‘3고(Go) 이상한 교도소’ 포스터/사진 제공=익산시

익산시가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마친 전국 수험생에게 여행과 휴식을 통한 기쁨을 선물한다.

시는 수능이 끝난 뒤 첫 주말인 오는 18~19일 익산 교도소세트장에서 ‘3고(Go) 이상한 교도소’를 운영한다.

3고는 ‘도전하고, 놀고, 상 받고’를 줄인 말로, 도전을 통해 신나게 놀고 상까지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초등부와 청소년부, 성인부로 나눠 진행되는 이 행사는 놀이기구(에어바운스) 4종에 도전해 성공할 경우 추첨을 통해 상품을 받을 수 있고, 올해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시티투어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이달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 달 반 동안 순환형·테마형 시티투어를 별도의 요금 없이 체험할 수 있다.

짜릿하게 수험 생활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체험도 준비돼 있다.

수능일인 16일부터 연말까지 전국의 모든 고등학교 3학년과 수능 수험생에게 다이노 키즈월드 실외 체험시설인 나선형·드롭형 미끄럼틀, 스카이점프 등 3종 놀이시설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 다양한 이벤트와 연계한 도장 찍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관광안내소나 순환형 시티투어 버스에 비치된 용지에 미륵사지 관광안내소, 백제왕궁박물관, 보석박물관 관광안내소, 교도소세트장 중 2개소에서 도장을 받아 SNS에 올리면 선착순 200명에게 치킨 쿠폰이 발송되고, 수험표를 인증하면 익산시 마스코트인 마룡이 인형도 덤으로 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인생의 큰 시험 중 하나인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에게 좋은 결실이 있길 바란다”며 “수험생들이 익산 여행을 통해 여러 혜택을 즐기고 수험 생활 중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조용식 전 전북경찰청장 , 익산시장 출마 공식 선언

정치일반조국 "與통합추진위 구성에 동의"…6월 지방선거 연대 성사 주목

정읍정읍시의회, ‘반도체 클러스터 전북특별자치도 유치 결의문’ 채택

정치일반김도영 예원예술대 교수, 평화통일 문화교류 공로로 대통령 표창

사건·사고군산서 통근버스가 화물차 들이받아⋯11명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