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세아베스틸, 전북자치도 인재 양성 위해 장학금 기탁

평생교육장학진흥원에 600만원 전달

image
㈜세아베스틸(대표이사 서한석)은 30일 전북특별자치도 평생교육장학진흥원에 장학금 600만원을 전달했다./사진제공=㈜세아베스틸

㈜세아베스틸(대표이사 서한석)은 30일 전북특별자치도 평생교육장학진흥원에 장학금 6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장학금 기탁은 타 시도에 비해 열악한 전북지역의 장학사업 현실을 전해들은 서한석 대표와 임원 10명이 ESG경영 실천 취지로 십시일반 모금을 통해 마련된 것이어서 의미를 더했다.

이날 후원금 기탁식에서 서한석 대표는 “기업의 장학금 후원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인재를 육성하는 길"이라며 "이는 결국 기업의 우수한 노동력 확보로 연결되는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일인 만큼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현웅 진흥원장은 “전북특별자치도의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소중한 장학금을 후원해 주신 ㈜세아베스틸 대표님과 임원들분께 감사드리며 기업에 필요한 훌륭한 인재들이 많이 양성될 수 있도록 장학사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세아베스틸은 매년 이웃돕기 및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경찰, 음주운전 집중단속

전북현대‘10번째 우승 대관식’ 전북현대, 전주성 극장으로 만들었다

전북현대[CHAMP10N DAY] ⑤함께 울고 웃었던 전북현대 팬들이 준비한 선물은?

익산익산 왕궁농협, 종합청사 신축공사 안전기원제 개최

사건·사고리모델링 공사 중 건물 발코니 바닥 붕괴⋯ 작업자 1명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