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부안] 상설컴퓨터 무료 교육장 개장

군민을 대상으로 한 무료 컴퓨터 교육장이 운영되면서 컴퓨터교육이 활기를 띠는 등 지역주민들로 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군은 지난 17일 노인여성복지회관 3층에 4천여만원의 사업비를 들여 도내 최초로 상설 컴퓨터 무료 교육장을 개설하고 교육생 2백여명 및 각급 기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장식을 가졌다.

 

이번 군의 상설컴퓨터 무료교육장 개장은 지난해 부안군이 도내 시군중 행정실적 종합평가에서 우수군으로 선정돼 받은 1억원의 상금 가운데 일부를 투입해 이뤄졌다.

 

특히 컴퓨터 이용의 기초 과정에서부터 인터넷 사용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은 이용객들의 많은 흥미를 유발, 최근 무료 컴퓨터 교육장을 이용하려는 이용객들이 급증하고 있는 실정이다.

 

한편 군은 이번 무료 컴퓨터 교육의 기회를 확대, 연간 4천5백여명의 주민들에게 정보화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21세기 선진 지자체로서의 경쟁력을 높여 간다는 계획이다.

 

김찬곤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리모델링 공사 중 건물 발코니 바닥 붕괴⋯ 작업자 1명 숨져

사건·사고경찰, 음주운전하다 SUV 들이받은 20대 조사 중

기획[우리 땅에 새겨 있는 역사의 흔적]화암사에 피어난 꽃

정치일반1조 2000억 인공태양 유치 시동…전북 민·관·학 손잡고 대장정 돌입

사건·사고군산 태양광 시설서 불⋯인명피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