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장수] 제2의건국추진위, 전국 '최우수위원회' 선정

 

 

장수군 제2의건국추진위원회(위원장 정영신)가 2002년 제2의건국운동 종합평가결과 전국 최우수위원회로 선정되어 오는 14∼15일까지 2일간에 걸처 열리는 제3기 제2의건국범추진위원회 출범식에서 상금1백5십만원과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게 된다.

 

장수군 건국위는 1999년 발족하여 기본바로세우기·지식정보강국을 향한 신지식인과의 만남 등 비디오 영상교육을 통하여 주민의식 전환에 앞장섰다. 

 

또한 영호남 지역감정해소를 위해 지난해 3월31일 경남 진해시 제2의 건국위원간 자매결연을 맺어 매년 개최되는 장수논개 대축제와 진해시 군항제에 때를 맞춰 합동 연찬회를 개최, 상호 교류확대와 지역간 이해증진을 도모 민족화합·국민대화합의 전기를 마련했다.

 

또 신지식인을 영농교육의 강사로 활용, 지역농가들이 신기술을 공유하도록 하고 정보교환을 통한 군정제안을 활성화하여 군정발전에 앞장서기도 했다.

 

 

 

우연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⑥전북현대 가슴에 ‘왕별’ 반짝⋯우승 시상식 현장

익산익산경찰, 음주운전 집중단속

전북현대‘10번째 우승 대관식’ 전북현대, 전주성 극장으로 만들었다

전북현대[CHAMP10N DAY] ⑤함께 울고 웃었던 전북현대 팬들이 준비한 선물은?

익산익산 왕궁농협, 종합청사 신축공사 안전기원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