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장수] 경주마육성목장 추진설명회 '북적'

 

 

장수군은 경주마육성목장 추진설명회를 지난 28일 오후 군민회관 2층 회의실에서 정세균 국회의원·한병태도의원·정철수 서장·박길현 군지부장·이경해전도의원 등 군민 3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군 주민자치 담당관실 이종성과장의 추진경과 보고에 이어 류근창 장수육성목장 추진팀장의 금후추진 계획보고와 원찬희 전북대 환경공학과 교수의 환경영향평가 계획보고 순으로 이어졌다.

 

설명회는 지난해 11월8일 경주마육성목장 예정지로 선정된후 그동안 추진한 내용을 상세히 설명, 군민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본격적인 사업추진에 앞서 군민들의 의지를 결집시키기 위한 마련됐다.

 

최용득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경주마육성목장 추진을 계기로 지역사회발전을 앞당길수있도록 역량을 모아 성공적인 사업이 될수있도록 협조해줄것”을 당부했다.

 

한편 경주마육성목장 조성사업은 우여곡절끝에 당초 계획 74만평보다 45만5천평으로  축소된 가운데 금년말부터 2006년 6월까지 완공목표로 1천4백25억원이 투자될 예정이다.

 

 

 

우연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8년 연속 따뜻한 동행 실천한 ㈜하림

완주완주군, “내란 당시 통상적 수준의 청사 방호 유지”

경찰부안 출신 김병기 경무관, 치안감 승진

전북현대전북현대 선수단 공간 천문대 변신⋯아이들 눈 ‘반짝’

익산익산농협 “금융한파 속 안정적 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