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장수] 장계면 제13회 면민의 날 기념행사

 

 

장수군 장계면(면장 강건순) 제 13회 면민의 날 행사가 1일 장계고 운동장에서 국회 정세균의원·최용득군수·김홍기군의장·정철수 서장을 비롯 각급 기관단체장과 면민 등 5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채롭게 열렸다.

 

이날 기념식에서 장계면 숙원사업 해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장수군 윤재춘 건설과장이 감사패를 받았다.

 

기념식식후에는 마라톤·줄다리기·협동줄넘기·고리걸기·투호·씨름 등 8종목에 걸친 체육대회가 열려 참가선수들이 마을의 명예를 위해 힘껏 겨뤘다.

 

이어 펼쳐진 축하 공연에서는 초대가수 한명숙·남강수 등의 열창과 박현준의 각설이타령·전주시립단원들의 사물놀이 등이 이어져 행사장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랐다.

 

행사중 경품권 추첨도 이뤄져 TV·냉장고·전자레인지·청소기와 농기구 등이 주어져 흥을 돋웠다.

 

한편 양기준 개발위원장은 대회사를 통해 “지난 여름 태풍 루사 피해를 슬기롭게 극복한 면민들의 저력에 감사하며 논개님의 충절 정신을 본받아 경주마 육성목장추진에 면민의역량을 한데 모으자”고 당부했다.

 

 

 

우연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⑥전북현대 가슴에 ‘왕별’ 반짝⋯우승 시상식 현장

익산익산경찰, 음주운전 집중단속

전북현대‘10번째 우승 대관식’ 전북현대, 전주성 극장으로 만들었다

전북현대[CHAMP10N DAY] ⑤함께 울고 웃었던 전북현대 팬들이 준비한 선물은?

익산익산 왕궁농협, 종합청사 신축공사 안전기원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