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무주] 무주 태권도공원 지반조사 용역 발주

무주 태권도공원의 안전한 설계와 시공을 위한 지반조사 용역이 2일 발주된다.

 

무주군은 2008년 1월 계획된 태권도공원 마스터플랜 공모의 기초자료 제공을 위해 사업비 4900여 만원을 투입, 용역을 발주한다고 1일 밝혔다.

 

태권도공원 지반조사 용역은 태권도공원의 주요시설 건축 예정부지에 대해 시추조사와 원위치 시험(표준관입시험), 현장들밀도시험, 물리시험, 일축압축강도시험 등 15종에 달하는 각종 시험이 착공일로부터 30일 동안 실시될 예정이다.

 

무주군 태권도공원추진단 진용훈 단장은 “태권도공원 조성지의 지반과 암반상태 등을 정밀 조사한 결과는 2008년 1월로 계획된 태권도공원 마스터플랜 공모에 기초 자료들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지반조사 용역으로 실시되는 시추조사와 각종 시험은 태권도공원의 안전한 설계와 시공을 위한 절차”라고 밝혔다.

 

무주군은 태권도특별법 제정 지연 등으로 우려를 낳고 있는 태권도공원 조성사업의 원활한 조성을 위해 토지매입에 총력을 기울이는 한편, 지반조사용역에 착수하는 등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정수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정년연장 필요성!..그러나…

정치일반李대통령 “소방공무원 헌신으로 평범한 일상 가능…걸맞은 예우 다할 것”

전주금요일 오후 2시 퇴근…전주시, 주 4.5일 근무제 시범 운영

정치일반더민주전북혁신회의 3기 출범

국회·정당여야, 소방의날 맞아 "소방 공무원 헌신에 감사"…제도지원 약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