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장수] 장수 한우랑사과랑 축제 내년 성공개최대비 설문

2008년도에 개최될 제2회 장수 한우랑사과랑 축제를 앞두고 성공적인 축제개최를 위한 군민 설문조사에 들어갔다.

 

장수군은 내년도 추석이 올해보다 10여일 앞당겨짐에 따라 축제 일정에 대한 검토가 필요하다고 판단, 홈페이지를 통해 개최시기에 관한 군민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군은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프로그램의 내실을 기하고 생산자와 소비자가 어우러진 농촌문화체험축제, 웰빙문화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축제준비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설문기간은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이며 장수군 홈페이지(http://www.jangsu.go.kr)에 접속하면 군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장수군 관계자는 “지난 9월 개최된 제1회 장수 한우랑사과랑 축제 기간에는 3만여명의 도시민들이 이 지역을 방문했었다”며 “이 축제를 통해 20억여원의 생산효과와 4억여원의 소비효과, 8억여원의 부가가치를 유발시킨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정익수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정년연장 필요성!..그러나…

정치일반李대통령 “소방공무원 헌신으로 평범한 일상 가능…걸맞은 예우 다할 것”

전주금요일 오후 2시 퇴근…전주시, 주 4.5일 근무제 시범 운영

정치일반더민주전북혁신회의 3기 출범

국회·정당여야, 소방의날 맞아 "소방 공무원 헌신에 감사"…제도지원 약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