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무주군 천문과학관 개관 곤충박물관 무료

'어린이 날' 가족과 함께 오세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곳곳에서 축하행사가 열린다.

 

무주군은 이날 설천면 반디랜드에서 천문과학관 개관 축하행사와 함께 반딧불 큰잔치를 개최한다.

 

'날아라 미래로 달려라 희망을 향해'라는 주제로 열리는 행사는 무주청소년수련관(관장·백승호)이 주관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어린이 맞이 행사와 체험한마당 등 다채로운 순서로 진행된다.

 

무주청소년수련관 비-보이팀의 오프닝 무대와 관내 어린이집 원아들의 율동공연, 그리고 솔내 청소년수련관 댄스팀의 초청공연 등이 있으며, 이밖에도 민속놀이와 물 로켓 만들기, 매직풍선, 와이어공예, 종이공예, 나무곤충 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 순서가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연면적 3300여㎡(1000여 평)에 지하 1층, 지상 1층 규모의 곤충박물관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반디랜드에서는 무주 반디별 천문과학관이 개관할 예정이다. 천문과학관 개관식은 같은 날 오전 11시 30분이며 기념식과 시설견학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권오신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정년연장 필요성!..그러나…

정치일반李대통령 “소방공무원 헌신으로 평범한 일상 가능…걸맞은 예우 다할 것”

전주금요일 오후 2시 퇴근…전주시, 주 4.5일 근무제 시범 운영

정치일반더민주전북혁신회의 3기 출범

국회·정당여야, 소방의날 맞아 "소방 공무원 헌신에 감사"…제도지원 약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