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지역민 대상 서비스 교육

덕유산국립공원사무소

덕유산국립공원사무소(소장 강동원)는 지역민 대상 고객만족서비스 교육을 8일과 14일, 21일, 3회에 걸쳐 2시간씩 무주리조트 티롤호텔에서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지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고객만족서비스 교육은 2007년부터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교육은 고객과의 감성대화법, 퍼스널브랜드파워, 조직활성화 등 친절이미지를 정착시켜 고객만족도를 한층 더 향상시킬 수 있는 내용들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한편 친절서비스 교육을 담당할 윤민애 강사(한국CS아카데미 원장)는 지난'2008년 공공기관 정부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에서 덕유산국립공원사무소를 지역민과 함께 최우수사무소로 만드는데 일조한 베테랑 CS강사로 알려졌다.

 

고달영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람들후백제시민대학 수료식 개최

스포츠일반전통의 강호 전북제일고 핸드볼 부활…전국체전 우승

사건·사고군산 해상서 중국 어선 전복⋯선원 9명 실종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