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유산국립공원사무소
덕유산국립공원사무소(소장 강동원)는 지역민 대상 고객만족서비스 교육을 8일과 14일, 21일, 3회에 걸쳐 2시간씩 무주리조트 티롤호텔에서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지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고객만족서비스 교육은 2007년부터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교육은 고객과의 감성대화법, 퍼스널브랜드파워, 조직활성화 등 친절이미지를 정착시켜 고객만족도를 한층 더 향상시킬 수 있는 내용들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한편 친절서비스 교육을 담당할 윤민애 강사(한국CS아카데미 원장)는 지난'2008년 공공기관 정부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에서 덕유산국립공원사무소를 지역민과 함께 최우수사무소로 만드는데 일조한 베테랑 CS강사로 알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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