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조용식 김제경찰서장, 수능 끝낸 고교생 대상 범죄예방 교실

조용식 김제경찰서장이 수능시험이 끝난 후 긴장이 풀린 고3생들을 대상으로 청소년 범죄예방 교실을 실시, 학생 및 학부모들로 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조 서장은 3일 김제고등학교를 찾아 100여명의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일일강사로 나서 최근 청소년 범죄실태와 문제점, 범죄발생 사례등을 중심으로 교육을 실시, 청소년들의 올바른 가치관을 심어주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학부모들로 부터 받았다.

 

조 서장은 이날 교육에서 수능시험을 무사히 치른 수험생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학생들이 범죄유혹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주위를 환기시킨 후 학생들이 관심을 표하는 운전면허 취득절차, 사이버 범죄 유형 및 피해 예방요령, 유해약물 중독 예방 등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교육을 실시, 학생들로 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김제서는 올 연말까지 청소년 범죄예방 교실을 운영, 청소년들의 선도·보호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간다는 방침이다.

 

최대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

영화·연극제4회 민족민주전주영화제 14일 개막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

장수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 참여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

사건·사고허위 중고 거래 사이트 이용해 3억 4000여만 원 편취한 일당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