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교육지원청(교육장 장택수)이 올해 운영한 정읍영재교육원 수료식이 8일 교육지원청 회의실에서 열렸다.
정읍영재교육원은 수학·과학 4학년, 5학년, 6학년, 정보반, 발명반, 논술반의 영재학생 116명을 대상으로 지난 3월 입학식을 시작으로 전공수업, 여름방학 집중교육, 현장 체험학습, 리더십교육 등 150시간을 운영했다.
특히 지난 10월14일 열린 영재교육 산출물 대회에 참여하여 학생 96명 지도교사 13명이 수상하기도 했다.
이날 수료식은 이수증 수여와 1년 동안 영재교육을 성실하게 참여한 우수학생에 대한 시상, 1년 동안 지도한 강사들에 대한 학생들의 소감 발표 시간으로 진행됐다.
장택수 교육장은 "1%의 핵심인재가 정읍지역, 나아가서는 우리나라의 버팀목이 되길 바란다"며 꿈과 열정을 지닌 학생, 글로벌 시대의 인재, 인생을 즐길 줄 아는 영재가 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정읍영재교육원은 2011학년도에는 수학·과학 5학년, 6학년, 정보반, 발명반, 논술반, 중학교 수학·과학 사사반을 운영할 예정이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