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사업본부에 따르면 전국 우체국을 대상으로 지난 한해 동안의 우정서비스 고객만족도와 콜센터VOC 민원처리 등 5개 지표 평가결과를 지난 16일 발표했다. 정읍우체국은 특히 우체국 이용고객 대상 친절도 평가(PCSI) 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지난해 우체국 갤러리와 고객쉼터를 새롭게 정비하고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 또 신뢰받는 집배서비스 제공을 통해 2년 연속 우편소통품질경영 최우수국을 달성하는 등 서비스 품질 향상에도 앞장서 왔다.
강종천 국장은 "지역민들의 성원 결과다며 앞으로 더욱 친절한 우정서비스와 신뢰받는 고객감동경영으로 지역주민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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