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향운동본부 군민화합교례회 / 이강수 전 군수에 감사패 전달
고창군애향운동본부는 직전 본부장인 박우정 군수에게 재직기념패를 전달하고, 민선 3·4·5기 동안 고창 발전을 위해 헌신하며 많은 공로를 세운 이강수 전 군수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또한, 지난 6.4 지방선거에서 군민의 지지를 통해 당선된 군수, 도의원, 군의원 13명에게 당선 축하패와 꽃다발을 증정하며, 임기 동안 새 시대를 열고, 현안을 풀어가며 지역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해 줄 것을 요청했다.
조병채 본부장은 “지난 선거를 통해 고창을 사랑하는 각 후보자들의 귀중한 공약을 모아 지역발전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고, 선거 결과로 인한 갈등을 극복하고 화합과 협력의 상생으로 다가올 100년을 내실 있게 준비하자”고 강조했다.
박우정 군수는 “서민들의 눈물을 닦아주는 민생군수가 되어 어르신을 공경하고 소외된 군민이 없도록 낮은 곳부터 챙기며 군민 여러분과 함께 아름답고 청정한 고창 건설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하고 “오늘 행사가 군민의 역량을 새롭게 결집하고, 모두가 하나 되어 고창의 무궁한 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