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 1번 김승수 후보는 인천하나로마트 장장을 역임했으며 35년간을 농협에 근무했다. 이와 맞붙는 기호 2번 양준섭 후보는 순창동계농협에서 상무와 전무를 역임한 인물로 주민들에게는 일명 농협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현재 순창동계 농협 선거에는 현 장화영 조합장이 출마를 하지 않는 가운데 장 조합장이 어느 후보를 선택 할 것인가가 이번 선거에 상당히 큰 영향을 미칠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동계농협은 RPC사업 등 경제사업 분야의 비중이 상대적으로 크게 차지하고 있어 경제사업 활성화에 대한 방안 등의 공약이 조합원들의 표심을 잡는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측된다.
이런 가운데 김 후보는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체계있는 농업경영인 육성, 최저가 농산물 가격제 실시, 생산특화품목의 직거래 판매, 친환경 벼 면적 확대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이어 양 후보는 도시 농협. 기업과 자매결연 장터 운영, 생산농산물 가공제품화추진, 참두릅 단지화 추진, 귀농귀촌지원협력, 여성이사제 도입 등의 비전을 제시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