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개장하는 섬진강 향가오토캠핑장은 순창군 풍산면 향가마을 7 - 1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야외캠핑장 37면과 방갈로 6동을 갖췄다.
샤워실과, 야외공연장, 자전거쉼터, 어린이놀이터, 생태연못 등도 있다. 뒤쪽 옥출산과도 연결돼 가벼운 등산도 즐길 수 있다.
앞쪽에는 고요히 섬진강이 흐르고 일제강점기 만들어진 향가목교와 향가터널도 남아 있어 볼거리를 더한다.
특히 개장일 3일부터 5일 오전까지는 야외 캠핑장 37면을 무료로 개방한다.
1인당 1면, 1박 2일 동안 가능하다. 예약은 홈페이지(www. 섬진강향가오토캠핑장.com)를 통해 진행하며 이용 요금은 성수기(7 ~ 8월) 1박 2일 기준 데크는 3만원, 방갈로는 15만원이다.
또 당일에는 전자현악, 난타공연 등 식전공연과 7080콘서트 등 축하공연도 펼쳐져 캠핑족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할 것으로 예상된다.
황 군수는 “야영장은 물론 어린이놀이터 등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준비했으니 가족과 함께 즐거움을 만끽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