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아기천사에게 칫솔질 가르쳐준 산타

군산시급식지원센터, 어린이집 원생 대상 행사 눈길

▲ 군산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마련한 어린이 특화프로그램 ‘산타가 아기천사를 만나러 갑니다’ 행사에서 어린이집 원생들이 산타할아버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군산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장혜순)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군산지역 어린이집 원생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특화프로그램 ‘산타가 아기천사를 만나러 갑니다’를 실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1일부터 시작된 이 행사는 24일까지 4일간 군산시어린이급식센터 전담 48개소 어린이집 영유아 10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지난 2013년부터 호평 속에 진행되어온 이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의 올바른 식생활 교육을 주제로 진행되고 있다.

 

올해에는 산타로 분장한 센터직원이 각 어린이집을 직접 방문해 올바른 칫솔질 방법과 골고루 먹기의 중요성을 알려주고, 어린이들에게 양치세트를 선물로 제공했다.

 

산타의 방문과 시범은 칫솔질을 싫어하고 음식을 편식하는 어린이들에게 긍정적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된다.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정읍서 70대 보행자 음식물 쓰레기 수거 차량에 치여 숨져

장수장수군, 개청 이래 첫 국민권익위 청렴도 ‘1등급’ 달성

정치일반전북자치도, 출연기관 경영평가 대수술…내년 새 기준 적용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