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군민의 귀중한 생명의 안전과 재산보호에 노력해 온 이서장은 지역에서 강력한 리더쉽과 꼼꼼한 업무처리로 경찰조직을 효율적으로 운영했다는 평가다.
특히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선거사법의 엄정한 단속과 맞춤형 치안활동, 치안만족도 향상 및 노인교통사고 예방에 적극 앞장선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총선과 관련 사전 첩보수집과 엄정한 수사를 통해 2건의 선거사범을 적발, 전례없는 공정선거 분위기를 유도한 것으로 평가됐다.
또 부임후 노인층에서 많이 발생하는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지속적인 홍보와 단속을 강화, 전년 동기 대비 교통사고 감소율 87%라는 기록을 세웠다.
더불어 사망자수도 33%가 줄었고 부상자수는 50%가 대폭 감소해 군민의 체감안전도 향상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조사됐다. 최근에는 아동학대와 관련 방치중인 생후 1개월의 영아를 유관기관과의 협조를 통해 보호기관에 인계했고 직원간에는 ‘의무위반 없는 경찰서 1600일’도 달성했다. 이서장의 이같은 결과는 출근시 상황실 방문을 통해 치안상황 점검과 112신고처리에 대해 직접 지휘하는 성실함에서 비롯됐다.
더불어 민원발생시는 현장에서 피해자의 고충을 직접 수렴, 즉시 대응하므로써 공정하고 신속한 업무처리에 앞장선 것으로 전해졌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