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무주로 봄나들이 오세요"

다음달 1일~14일 여행주간 운영 / 태권도원 무료입장 등 이벤트 풍성

▲ 무주 구천동 33경 중 8경인 가의암.

2016 올해의 관광도시 무주가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봄 여행주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무주군에서는 봄 여행주간에 스탬프 투어 ‘무주 愛 빠지다’를 비롯해 ‘별보고 장보고 야시장’과 ‘챌린지 투어버스’, ‘무주찍고 선물받고’, ‘태권도원 무료공연’, ‘반디랜드 이벤트’ 프로그램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반디랜드 곤충박물관 입장료 20% 할인, 태권도원 무료입장(모노레일, 체험관 등의 시설 사용료는 정상 과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내 15개 숙박업소와 10개 음식점에서도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주 愛 빠지다’는 최북미술관, 머루와인동굴, 반디랜드, 태권도원, 무주덕유산리조트(곤도라), 구천동 관광특구, 무주향교와 적상산사고지 등 무주의 주요관광지를 방문 시 찍어주는 스탬프 날인 개수에 따라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별보고 장보고 야시장’은 이달 30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반딧불시장에서 열리며 ‘맛있게 먹GO!, 신나게 놀GO!, 재밌게 보GO!, 좋은 것 사GO!’ 등 다양한 재미와 만나볼 수 있다.

 

봄 여행주간에 운행하는 ‘챌린지 투어버스’는 다음달 1일과 7일, 14일 탑승이 가능하며 반디랜드와 머루와인동굴을 비롯한 무주의 명소들을 4코스로 나누어 둘러 볼 수 있다.

 

다음달 5일부터는 무풍 승지 마을 등 10개 마을에서 마을로 가는 봄 축제를 즐겨볼 수 있으며, 구천동 33경과 적상산 22경, 안성칠연계곡 11경 등에서 찍은 인증 사진을 무주군 관광협의회 홈페이지(www.mujutour.co.kr)에 올리는 “무주찍고 선물받고”에 응모하면 상품(추첨)도 받을 수 있다.

 

김영광 군 관광육성담당은 “올해의 관광도시다운 면모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알찬 즐길 거리를 준비하고 있다”며 “봄이 주는 자연의 선물과 올해의 관광도시 무주가 선물하는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해보시라”고 전했다. (관련 문의 무주군 관광안내소 324-2114 / www.mujutour.com)

김효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국회, 이 정부 첫 예산안 경제부처 심사 돌입…728조 놓고 여야 공방

정치일반지방선거 경선 시작도 안했는 데 ‘조기과열’···전북서 극심한 피로도

자치·의회전북도-캠코, 유휴 국유재산 자활사업 모델 부상

사회일반전북서 택시 기사 등 운전자 폭행 사건 꾸준

전주전주시 기업 유치 헛구호 그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