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고창부안축협, 조합원에 우량 암송아지 27두 분양

▲ 고창부안축협 관계자 등이 지난 4일 우량 암송아지 분양행사를 하고 있다.
고창부안축협(조합장 김대중)은 지난 4일 고창부안축협 가축전자경매시장(흥덕면 부안로 442)에서 분양을 원하는 한우사육 조합원을 대상으로 우량암송아지 27두를 분양했다.

 

이날 우량송아지 분양은 관내 한우의 자질 향상과 이를 통한 농가 소득증대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고창부안축협 생축사업장에서 직접 생산한 암송아지를 최저가로 한우사육 조합원에게 분양(1인 1두 한정)하였다.

 

이번 분양은 2012년 고창부안축협이 우량암송아지 번식우사를 완공한 이래 처음 실시하는 분양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분양을 할 계획이다.

 

김대중 조합장은 “우량송아지 분양을 1회성 단발에 그치지 않고 조합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지속적으로 부양할 것”을 약속하고 “관내 한우개량의 선도적인 역할과 조합원들의 개량의욕을 고취시키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성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남원·동전주 잇는 ‘한반도 KTX’ 제5차 국가계획 담겨야

정치일반정읍 돼지농장서 아프리카돼지열병...전북 8개 시·군 이동중지 명령

스포츠일반[올림픽] 17세 막내 최가온, 설원서 금메달…18세 임종언은 빙판서 동메달

법원·검찰전북변호사회 “전주가정법원설치 법안 국회 본회의 통과 환영”

정치일반李대통령 “교복이 ‘등골 브레이커’…가격 적정성 살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