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순창군의회, 제230회 임시회 마무리

▲ 김종섭 의장
순창군의회(의장 김종섭)는 지난 2일 제230회 임시회 12일간의 일정을 마무리 했다. 지난 3월 22일부터 개회한 이번 임시회에서는 ‘2018년도 상반기 군정주요사업 실태조사’, ‘2018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조례안’ 등을 심의하는 등 심도 있는 의정활동을 펼쳤다.

 

이날 2차 본회의에서는 각 상임위원회에서 심사한 13건의 조례안 및 동의안에 대해 7건을 원안의결하고 ‘순창군 자율방범대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등 6건에 대해서는 수정 의결했다. 또 군정주요사업실태조사특별위원회(위원장 신정이)에서 2일간의 일정으로 주민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대형 사업장 위주의 현장조사 실시에 따른 개선사항을 제시한 결과보고서도 의결했다.

 

특히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정성균)에서는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3751억원에 대해 장류원료 저온저장고 건립사업 등 3건에 대해 9억 1470만원을 삭감했으며 드론(무인헬기) 이용 수도작 공동방제 지원사업, 고등학생 해외역사탐방비 지원사업 예산을 각각 1억원, 1억 2600만원을 증액해 수정 의결했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자치도, 재생의료특구 지정 위한 특별법 개정 본격화

정치일반새만금산단 입주기업, RE100 실현 ‘첫발’…태양광 발전설비 준공

장수장수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시작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