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현대자동차, 중학교 자유학기제 특화 프로그램 참여 학교 모집

현대자동차(주)가 오는 14일까지 중학교 자유학기제 특화 진로 교육 프로그램인 ‘현대차와 함께 꿈을 키우는 미래 자동차 학교(이하 ‘미래자동차 학교’)’ 2019년 2학기에 참여할 150개교를 모집한다.

‘미래자동차 학교’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살아갈 중학생들의 진로탐색에 도움을 주기 위해 현대자동차가 2016년 교육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개발한 자유학기제 특화 프로그램으로, 미래 자동차 기술을 이해하고 산업 내 다양한 직업을 탐색할 수 있는 체험 수업으로 구성된다.

수업은 넥쏘 자율주행 자동차 키트 조립, 미래 자동차 상품 기획서 작성, 자동차 클레이 모델링, 스마트 시티 상상 활동 등 16차 수으로 진행되며, 정규 프로그램 외에 ‘미래 자동차 학교‘를 하루 동안 경험해 보는 체험형 프로그램을 별도 운영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교는 14일까지 ‘미래 자동차 학교’ 홈페이지(http://cafe.naver.com/futurecarschool)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재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군산에 오면, 미래 체육을 만난다”

전주전주시의회, 18~26일 행감…시민 제보 접수

정읍정읍 바이오매스발전소 건립 공사중지 가처분 신청 기각

군산군산 CNG·도시가스 요금 전국 최고 수준⋯ 시민 가계 ‘직격탄’

자치·의회전북애향본부, ‘전북애향상’ 후보자 21일까지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