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고창군 온라인 통합쇼핑몰 ‘높을고창몰’ 사업설명회 ‘눈길’

높을고창몰 입점희망 농가 수요 예측하고 지원사업 발굴

지난 20일 높을고창몰 입점을 희망하는 농가들을 대상으로 ‘높을 고창몰 사업설명회’가 열렸다.

이날 설명회는 쇼핑몰 입점을 희망하는 농가들의 수요를 예측해 실효성 있는 지원 사업을 찾기 위해 마련됐다. 온라인 통합쇼핑몰 전반에 대한 설명은 물론,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농산물 유통 경향 등이 발표돼 참여 농가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

고창군은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소비자의 비대면 소비 심리에 대응하기 위해 내년 상반기부터 높을고창몰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 설명회에서 제안된 농가들의 의견을 반영해 지역 우수 농수축산물에 차별화를 두고 농가 소득증대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적극적인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전략을 마련할 방침이다.

유기상 군수는 “코로나19가 몰고 온 위기와 시련, 사회적 변화가 농축수산업에도 예외일 수 없다”며 “변화의 흐름에 대응하고 새로운 성장과 도약의 발판을 만들어 가기 위해 고창군 농축수산업의 개선과 구조적 문제 해결에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성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