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군산시의회, 내달 1일 제240회 임시회 개회

김우민 운영위원장
김우민 운영위원장

군산시의회(의장 정길수)가 내달 1일부터 제240회 임시회를 시작으로 7일간의 일정으로 의정활동에 돌입한다.

시의회는 24일 의회운영위원회(위원장 김우민)를 개최하고 제240회 임시회 회기결정과 제3회 추가경정 예산안 및 안건 등 17개의 부의안건을 상정키로 했다.

상정된 의원발의 조례안은 △배형원 의원 ‘군산시 사진사업육성 및 지원 조례안’△김중신 의원 ‘군산시 어린이공원 주민참여 관리에 관한 조례안’· ‘군산시 신혼부부 주택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 조례안’△우종삼 의원 ‘군산시 도시계획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김경구 의원 ‘군산시 농촌지역 개발사업 추진 및 증진지원조직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안’등이다.

특히 이번 임시회에서는 정부 제2회 추경에 신속히 대응하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과 영세기업 지원을 위한 재난지원금을 포함한 추가경정 예산안도 처리될 예정이다.

김우민 운영위원장은 “이번 임시회는 코로나19 추경예산인 만큼 시민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이 될 수 있도록 꼼꼼히 심의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정곤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세대와 기록이 잇는 마을…부안 상서면 ‘우덕문화축제’ 7일 개최

법원·검찰장애인 속여 배달 노예로 만든 20대 남녀⋯항소심서도 ‘실형’

익산10월 익산 소비 촉진 정책 ‘통했다’

정치일반김도영 교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상임위원 위촉

정치일반올해 100대 기업 여성임원 476명 역대 최다…전체 임원 중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