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농업중앙회진안군지부 반월노인사랑의집 등 3개소에 모두 500만원상당의 농산물 꾸러미 후원

진안군농협군지부(지부장 정미경)는 15일 사회적 약자들을 돌보는 관내 시설 3개소에 500만원 상당의 농산물꾸러미 후원했다. 꾸러미 수는 100상자, 상자 당 가격은 5만원 수준이다. 사과, 감자, 고구마 등 농산물 위주로 구성된 꾸러미엔 즉석밥, 곰탕 등 가공식품을 담았다.

꾸러미가 전달된 곳은 고령층 또는 장애인 등을 볼보는 반월노인사랑의집, 진안군노인요양원, 장애인종합복지관.

이날 후원은 농협중앙회 창립 60주년 기념하면서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에 도움을 주고자 실시됐다.

반월노인사랑의집 오동환 대표는 “후원 꾸러미 속에 담긴 농산물은 입소자들의 건강을 지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농협창립 60주년을 축하드리고 후원에 감사드리며 늘 우리 농산물 식단을 만들어 입소자들의 건강을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정미경장 지부장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코로나19로 극심한 우울감에 빠져 있을 소외계층에게 작은 보탬이라도 주고 싶어 후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일이 있다면 스스로 찾아서 무엇이든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국승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부안부안 줄포면 지역특화재생사업, 국토부 공모 선정

익산‘미래산업 거점 확보’ 익산시, 가상융합산업 지원센터 유치

남원‘청소년 광한루원 해설사'가 전하는 광한루 이야기 들어보니…

김제김제 특장차검사지원센터 개소, 특장차산업 활성화 새 전기 마련

장수[속보] 장수군 ‘행복 콜택시’ 이용자 부담금 3000원으로 절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