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군산시,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이용자 모집

군산시는 2022년도 상반기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이용자를 오는 6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모집한다.

이 사업은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역특성과 주민의 수요에 맞는 사회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으로 이용자들에게 이용권(바우처)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번에 모집하는 사업은 문제행동 아동의 조기 발견과 개입을 위한 아동청소년심리지원 사업을 비롯해 영유아발달지원, 아동정서발달지원, 노인맞춤형운동(수중·마루), 장애인보조기기렌탈이다.

또한 EYE1004건강두드림, 정신건강토탈케어, 청소년비전형성지원, 아동‧청소년비전형성, 스포츠활동건강관리, 노인문화여가토탈, 청소년재활승마지원, 글로벌마인드형성, 성인심리지원, 노인맞춤형주거관리 등도 포함돼 있다.

신청대상은 소득기준이 기준중위소득 120%~160%이하로 사업별 상이, 연령, 가구특성 등 신청자격을 충족해야 하며 사업별 기준정보에 따른 우선순위에 따라 이용자를 선정하게 된다.

이용을 원하는 대상자는 신청기간 동안 각 읍‧면‧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김도영 예원예술대 교수, 평화통일 문화교류 공로로 대통령 표창

사건·사고군산서 통근버스가 화물차 들이받아⋯11명 부상

만평[전북만평-정윤성] 민주당-조국혁신당 합당 물 건너가…

부안새만금 RE100 국가산단 최적지는 부안

오피니언[사설] 민주당, 전북이 텃밭이라 만만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