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김제시, ‘관광플랫폼 카페’ 10곳 운영

다양한 관광안내 서스비 편리하게 제공

image

김제시 민간 관광안내소 ‘관광플랫폼 카페’ 10곳이 운영된다.

김제시는 관광안내소의 시간적·지역적 한계를 벗어나 다양한 관광 안내 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하게 된다고 밝혔다.

관광플랫폼 카페는 관광안내소가 없거나 문을 닫은 야간 시간에도 여행자들이 편리하게 김제시 관광 안내를 받을 수 있도록 김제시 관광 안내 홍보물, 관광지도 등을 카페 안에 비치하여 관광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시는 김제관광 활성화를 위한 사업의 하나로 선정한 핫플레이스 카페가 관광객들이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민간 관광안내소의 역할과 관광 안내자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김제시의 관광플랫폼 카페는 성산재, 뜰안에서, 휘게팜, 플레모드, 고구마숲, 수월담, 헤이그라운드, 카페마마, 대율담, 미즈노씨네 트리하우스 등 10개소이다.

송성용 문화홍보축제실장은“관광안내소가 없는 곳이거나 운영이 종료된 시간에도 관광객의 편의를 위해 지역 관광정보를 제공할 필요는 있었지만 무한정 관광안내소를 확충할 수 없었던 고민을 관광플랫폼 카페를 통해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창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타향에서] 미국 트럼프 행정부의 조세정책과 우리 기업의 대응

오피니언[기고] 학교폭력 응답률 1위 오명 씻어야

오피니언[한 컷 미술관] 이보영 개인전: 만들어진 그 곳

자치·의회국립진안고원산림치유원 전북 동부권 활성화 마중물 될까

군산“서해안 철도 군산~목포 구간, 국가철도망에 반드시 반영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