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한병락 임실군수 후보,지역발전 앞당길 후보선출해 달라 호소

주말 전통시장과 버스터미널에서유세활동

image
한병락 임실군수 예비후보

전국 동시지방선거 마지막 주말과 휴일을 맞아 한병락 임실군수 후보는 “지역발전을 앞당길 능력있는 후보를 뽑아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 후보는 28일 임실읍 전통시장과 터미널 등지를 돌며 소상공인과 주민에 자신의 이력을 소개, 힘있는 민주당 후보의 선택을 당부했다.

또 29일에는 오수와 관촌시장에서 기초 및 광역의원 후보들과 합동유세를 열고 “깨끗한 후보가 이번 선거에 당선, 새로운 도약의 계기로 삼아야 한다"며 압도적인 지지를 요청했다.

한 후보는 특히 "새로운 임실 시대를 열기 위해 지역과 세대별, 계층별 상황에 맞는 다양한 정책들을 막힘없이 펼쳐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지난 10년에 걸쳐 준비한 임실발전을 위한 청사진이 꽃 피울 수 있도록 자신을 군수로 뽑아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 후보는“농업 관련 예산을 대폭 증액하고 투자유치를 통한 일자리 창출과 청년 농업인 육성, 예산 1조원 시대를 열 수 있도록 군민의 적극적인 지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김제김제시, 농업인 영농부산물 파쇄 무료 지원

고창심덕섭 고창군수, 가짜뉴스 의혹보도 기자·유포자 명예훼손 고소·고발

김제김제시, 농업용드론 자격취득 교육생 모집

정치일반차기 원내대표·최고위원…전북 정치권, 새해 주목받나

전북현대[올해의 전북인] '20년 원클럽맨' 최철순 "전북 위해 할 수 있는 일 하고 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