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민선 8기 장수군수직 인수위원회, 부서별 주요 업무보고

민선 8기 공약사업 실현성 검토와 주요 현안 사업, 예산 현황 등 보고
4년간의 정책 기조 설정하는 토대 마련

image
민선 8기 장수군수직 인수위원회 부서별 주요 업무 보고회            /사진=장수군 제공

민선 8기 장수군수직 인수위원회(위원장 김휘승)가 정책간담회를 마치고 20일 부서별 주요 업무 파악에 들어갔다.

최훈식 당선인과 인수위원들은 민선 8기 공약사업 실현성 검토와 더불어 주요 현안과 쟁점 사업, 예산 현황 등을 각 부서장으로부터 보고 받는다.

이를 통해 장수군의 조직과 기능, 예산 현황을 파악해 4년간의 정책 기조를 설정하는 토대를 마련하게 된다.

이번 인수위 업무보고는 20일 농축산유통과, 농업정책과, 농업기술센터를 시작으로 24일까지 장수군청 회의실에서 진행된다.

이날 업무보고에 최훈식 당선인과 인수위원을 비롯한 국장, 실과소장, 각 팀장 등이 참석했다.

인수위는 업무보고를 통해 기간 내 군정 현황과 주요 현안을 파악하고 사업을 점검한 뒤 민선 8기 주요 과제를 도출할 계획이다.

최훈식 당선인은 “인수위 활동은 향후 4년을 이끌어갈 밑그림을 그리는 중요한 시기”라며 “군민 모두가 행복한 장수군을 만들기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인수위원회가 군민에게 꼭 필요한 민선 8기 주요과제를 도출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적극적으로 협조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업무를 빨리 파악해 군정에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취임과 함께 차질없이 군정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법원·검찰檢총장대행 이례적 입장문…"대장동 항소안하는게 타당…제결정"

자치·의회인공태양 연구시설 유치 경쟁…전북 '불리론' 확산

국회·정당국힘 전북도당 내년 지방선거 앞두고 ‘후보 모시기’ 총력전

경제일반[현장] “직접 보고 사니 좋아요”··전북농특산물 대잔치 가보니

경제일반“맛에 감탄·모양에 매료” 국산 밀 빵·과자에 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