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군산시·㈜세아베스틸, 희망나눔 지역복지 협약 체결

image
군산시는 ㈜세아베스틸·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2022년 ‘희망나눔 지역복지’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군산시

 

군산시는 28일 ㈜세아베스틸·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동수)와 2022년 ‘희망나눔 지역복지’협약을 체결했다.

㈜세아베스틸은 업무협약을 통해 △명절 백미 기탁 △장학금 지원 △사회복지시설 지원 △여름나기·겨울나기 성품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협약 체결과 함께 이 자리서 여름나기 성품으로 3000만원 상당의 쿨매트 550개를 기탁하기도 했다.

서현승 세아베스틸 노조위원장은 “임직원 희망 모금과 직원들의 급여 끝전으로 모아진 기금을 지역사회에 환원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오병길 세아베스틸 지원본부장은 “앞으로도 세아베스틸은 노사가 협력해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는 길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희망나눔 지역복지 협약이 올해로 11년째 이어져 왔다”며 “군산시 나눔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해준 세아베스틸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세아베스틸은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기업 정신으로 ‘희망나눔 지역복지’협약을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 및 복지시설에 총 20억 상당을 후원해왔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고창군 오리 농가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진

사건·사고경찰, 스쿨버스 들이받은 화물차 운전자 조사 중

초중등학령인구 감소에 전북 내년 초·중 학급당 학생 수 2∼3명 감축

임실임실군, 모든 군민에 민생지원금 20만원 지급

기획AI 산타, 산타 모집 암호문, 산타 위치 추적...이색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