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군산시, 2022 군산짬뽕페스티벌 개최

오는 10월 8일과 9일 양일간

2022 군산짬뽕페스티벌이 오는 10월 8일과 9일 짬뽕특화거리(장미동 동령길 일원)에서 개최된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대부분의 축제가 취소됐지만 올해 대면축제로 추진되며, 현재 전문 축제진행 용역업체 선정절차가 진행 중이다. 

올해 페스티벌은 관람객이 모이는 공연·체험·마켓 등 다양한 형태로 열릴 예정으로, 그동안 치러졌던 비대면 축제의 아쉬움을 달래고 군산 짬뽕특화거리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방침이다.

축제기간 동안 홈페이지와 SNS 등 온라인 홍보와 포토존 구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시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방역수칙 준수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관리에 유의해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문다해 군산시 위생행정과장은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면 축제인 만큼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와 내실 있는 프로그램 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정읍서 70대 보행자 음식물 쓰레기 수거 차량에 치여 숨져

장수장수군, 개청 이래 첫 국민권익위 청렴도 ‘1등급’ 달성

정치일반전북자치도, 출연기관 경영평가 대수술…내년 새 기준 적용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